home
TOKINA

본문

Facebook Tokina Lens Photo Community에서 2020 년 3 월에 개최되는 Tokina Monthly Photo Contest의 우승자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Manvir Singh의 응원에 참여해주세요. "Never Stop Exploreing"축하합니다!



16mm, f / 2.8, 30 초, ISO5000
16mm, f / 2.8, 30 초, ISO5000

사진가 : Manvir Singh
제목 : 탐험을 멈추지 마십시오
촬영 장소 : Ladakh, India
카메라 : Nikon D750
렌즈 : Tokina AT-X 116 PRO DX II (11-16mm f / 2.8)

사진 작가의 의견 :

밤 시간 동안 Ladakh에서 Nubra 사막을 탐험하는 동안 나는 사막 에서이 수역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한쪽에 몇 개의 돌이있는 전경에서 약간의 반사로 그 수백만의 별을 포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거기에서 워크샵을 주최 할 때 작곡 규칙에 대해 모든 사람을 안내하는 것은 매우 좋은 장소였습니다. 하늘에서 은하수가있는 완벽한 장소는 내가 그날 밤을 포착하고 싶었던 전부입니다.

블로그

Tokina Lens 페이스 북 사진 커뮤니티에 가입하기-공식!

초보자,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에 관계없이 Tokina 렌즈 사용자 인 경우 Tokina 렌즈 로 촬영하는 전 세계 사진 작가를 위해 Tokina가 Facebook에서 만든 글로벌 플랫폼 인 Tokina Lens Photo Community-Official에 가입 하십시오. 사진을 공유하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경험을 교환하고, 영감을 얻고, Tokina 렌즈 성능에 대해 배우고 잠재력을 탐색하십시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관심상품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