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YA

본문

2016 년 9 월 5 일

최근 트렌드는 사진 작가들이 더 창의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할 수없는 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카메라 및 카메라 액세서리 제조업체는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제품을 통해 더 높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제품은 경쟁자 앞에서 사용자에게 높은 품질과 우수한 이점을 보장하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기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는 명확한 개념, 이해하기 쉬운 기능을 갖춘 모든 제품군을 소개 할 예정이며 제품보다는 제품을 사용하여 만들 수있는 제품에 대한 방문자의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부스의 기본 개념으로 "하나의 제작자 아뜰리에"를 선택했습니다. 우리의 제품을 사용하여 독창적이고 창조적 인 작품을 제작할 수있는 사진 작가의 단순한 매력적인 작업 공간과 비슷합니다. 디스플레이 섹션은 이해하기 쉽지만 동시에 창조적 인 사람의 마음 속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배열됩니다.

토키나 렌즈 섹션은 놀라운 사진 갤러리가있는 부스에서 가장 높은 조명 영역으로 세계 각지의 사진 작가가 선택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우리는 Tokina 팬들을위한 새로운 렌즈를 발표 할 것입니다. 비디오 작가의 경우 Tokina cimena 렌즈도 표시됩니다. 이 기회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필터 섹션은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필터에 대해 배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인상적인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필터 제품도이 지역을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사진 액세서리 섹션에서는 이전에 결코 만들지 않은 사진을 만들 수있는 예기치 않은 새로운 제품으로 고객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아웃 도어 섹션은 창의적이고 활동적인 사람의 중요한 특성 인 쌍안경, 확대경 및 MILTOL 탐지 범위를 광범위하게 제시합니다. 우리는 광학 제품의 선두 제조업체로서 방문객들에게 쌍안경을 만드는 방법과 멋진 사진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광학 제조업체로서 우리는 점점 커지고있는 모바일 시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의 경우 고유 한 클리핑 시스템을 갖춘 고품질 변환 렌즈를 표시합니다. 우리의 모바일 액세서리는 포노 사진의 창의적인 능력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완벽한 방법입니다.

위의 브랜드 및 제품 범주 외에도 SLIK 삼각대 및 Cokin 필터도 강조 표시됩니다.

창의적인 아틀리에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관심상품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