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19 국제 필터 사진 콘테스트

페이지 정보

2019.07.16 - 2019.12.31

본문



국제 필터 사진 콘테스트 2019

International Filter Photo Contest 2019 버전이 방송 중입니다!

IFPC는 사진 공모전으로서 사진 필터를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진 작품을 수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09 년 처음으로 출시 된 IFPC는 현재 9 번째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장면을 수집합니다.

2019 년판에서도 수많은 멋진 사진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필터로 창의력에 도전하고 최고의 기회를 보내십시오!


※컨테스트 참가

테마

필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진. 필터는 모든 제조업체의 제품 일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효과를 볼 수없는 프로텍터와 같은 필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정 소프트웨어 (컬러 스왑 등)를 사용하여 크게 편집 한 사진은 수락 할 수 없습니다.


※신청 기간

신청 기간 2019 년 7 월 16 일-2019 년 10 월 31 일


※신청 자격

나이, 성별 또는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출품작은 저작권이 전적으로 신청자가 소유 한 미공개 및 미공개 원본 사진으로 제한됩니다. 상을 받았거나 다른 대회에서 상영중인 사진은 자격이 없습니다 (다른 대회에 참가했지만 상을받지 않은 사진은 자격이 있습니다). 사진이 보수를받지 않은 클럽 전시회 또는 개인이 운영하는 웹 사이트와 같은 비상업적 출판물에 게시 된 사진은 자격이 있습니다.

스폰서가 해당 주제가 법률, 공공 질서 및 도덕 또는이 콘테스트의 목적을 위반 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18 세 미만의 신청자는 신청하기 전에 부모 또는 보호자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신청자가 18 세 미만인 경우 이미 부모 또는 보호자의 승인을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https://kr.filter-zone.com/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관심상품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